본문 바로가기
시끌시끌 이슈

나는 솔로 16기 옥순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연 후 집안 직업 성형 해명

by 쉿쉿풋풋 2023. 11. 20.

20일 방송된 "무엇이든 물어보살"에 "나는 솔로" 화제의 주인공인 16기 옥순이 출연했으며, 이날 옥순은 스포츠카를 타고 화려하게 등장을 하여 시선을 집중 시켰다.

출처 :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화면 캡쳐

나는 솔로 16기 화제의 주인공 옥순

출처 :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화면 캡쳐

본명 : 이나라

생년 : 1988년생

나이 : 35살

직업 : 서양 화가

전 남편과 세번째 만남 두 달만에 결혼 이후 이혼

 

옥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 이유?

옥순은" 나는 솔로" 16기에 출연을 하고 난 후 크게 화제가 되면서 주변에서는 "양악을 했다", "턱을 깎았다", "명품 쇼핑백으로 허세를 부린다" 등의 악성 댓글들이 달리기 시작하면서 자신을 둘러싼 수많은 의혹과 오해들을 풀기 위해 "무엇이든 물어보살"에 출연을 결심했다.

출처 :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화면 캡쳐

 

이날 옥순은 "나는 솔로" 촬영 당시 아파서 지금보다 10kg 빠져서 갔다며 양악 수술을 한 적이 없다고 해명을 했고, "턱은 원래 작았다고 깎은 적이 없다고 해명을 하며 자신의 어린 시절과 비교하며 루머를 해명하였다.

 

또 집안 재력을 공개했다.어린 시절 매우 유복하게 생활을 했으며, 아버지가 1980년에도 수백억의 돈을 버셨고, 고등학교 때 하루 용돈이 30만원을 받았다고 했다. 지금 타고 다니는 차도 포르쉐를 타고 다니며, "나는 솔로" 출연을 하러 가는 날에는 자신의 다른 자동차를 타고 오려고 했으나, 그게 더 좋은 차라서 하얀 포르쉐 스포츠카를 탔다고 했다.

출처 :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화면 캡쳐

 

옥순은 2017년 돌싱이 되어 주위 사람들은 돌싱을 알고 있지만 부모님은 연세가 좀 많으셔서 딸의 이론을 알리기 싫어하셨고 친척 주변지인에게 이혼을 숨기셨다고 했다. 하지만 돌싱특집이 크게 화제가 되어 방송을 본 주변인들과 친척분들께 연락이 왔고, 이혼을 숨겼던 부모님에게 공개적으로 상처를 드리게 된 거 같다고 하였다.

 

이날 옥순은 전 남편과의 결혼 스토리도 밝혔으며, 전 남편과 사교 모임에서 만났으며, 만난지 세 번만에 결혼을 했다고 했다. 첫 만남 1년 후 연락이 왔으며, 다짜고짜 결혼을 하자고 했다고 했으며, 전 남편이 포기하지 않고 계속 결혼 얘기를 했고, 동영상(집 3채)를 보내며 이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라고 했다.

 

그렇게 포기하지 않고 설득한 후 세번째 만남에 혼인신고 도장을 찍어서 가져왔다고 했다. 부모님께서는 전 남편이 엘리트 출신 집안이라 흔쾌히 허락을 하셨다고 했다. 그 후 2개월 만에 결혼을 하게 됐고 이혼도 2개월 만에 했다고 했다. 이혼을 한 이유로는 너무 서로를 몰랐고 살다보니 서로 맞지 않는 부분이 많았고 아이가 생기기 전에 정리를 했다고 한다.